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안국약품(주) 뷰티 브랜드 '메디페르', '9월 이벤트' 진행...최다 혜택과 사은품 제공

안국약품(주)의 뷰티 브랜드인 메디페르가 오는 9월 기간 동안만 최다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페르 이벤트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메디페르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복합주름케어 수분 앰플, 다크써클.주름개선 아이크림, 피부탄력 증진 볼륨크림을 비롯하여 여름 기간동안 지쳤던 피부를 위한 특별 케어템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루테인 앰플은 11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3중 탄력, 3중 주름개선 및 수분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피부의 탄력과 주름 개선을 위한 강력한 케어를 제공하며,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루테인 아이크림은 1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얼굴 전체 주름 개선과 동시에 다크서클 개선까지 도움을 준다. 이 아이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루테인 볼륨크림은 쫀쫀한 크림 제형의 수분.영양 크림으로, 일상생활 속에 노출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다. 이 볼륨크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더해진 메디페르 '9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메디페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