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팜스플러스 행사
[행사]12월 1일, 한국보건의료기술평가학회(회장 서국희) 후기 학술대회 개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강중구 원장의 기조 발표 예정

한국보건의료기술평가학회(회장 서국희)는 12월1일 후기 학술대회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선희 학술위원장(가천대학교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후기 학술대회에서는 '신의료기술평가 제도 개선(세션 1)'과 '경제성평가 생략 제도 개선(세션 2)' 주제와 더불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강중구 원장의 '의료의 발전현황에 따른 향후 심사평가원의 역할'을 주제로 기조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후기 학술대회에서는 자유연제 세션도 구성하여 관련 분야 연구자 및 대학원생들(석사 및 박사 과정)이 연구성과를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서국희 회장은 “본 학회는 보건의료기술평가의 학술적 기반 구축과 더불어 보건의료기술의 안전성, 유효성, 경제성을 과학적이고 합리적으로 평가하여 객관적 근거에 바탕을 둔 보건의료정책수립에 기여하려는 목표로 지속적으로 쟁점 현안들에 대한 다양한 전문가 의견을 모으고 올바른 방향을 설정하려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바 학회의 지향이 성공적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본 학술대회의 사전등록 기간은 2023년 9월 25일(월)부터 2023년 11월 23일(금)까지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