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일양약품, 가을철 흡수 빠른 액상 마그네슘 스틱포 ‘마그네슘 스피드액’ 추천

흡수가 빠른 액상형 글루콘산 마그네슘 함유
체내 에너지 대사를 돕는 비타민 B6와 부원료로 엄선된 L-아르지닌, L-아스파트산, L-카르니틴이 함유되어 활력 충전에도 도움을 줌
스틱포 형태 포장으로 섭취 및 휴대가 간편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은 등산 및 골프 등 운동 및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 마시는 액상 마그네슘 스틱포 타입인 ‘마그네슘스피드액’을 추천했다.

31일 일양약품에 따르면 ‘마그네슘 스피드액’은 흡수가 빠른 액상형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6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부원료로 엄선된 L-아르지닌, L-아스파트산, L-카르니틴이 함유되어 활력 충전에도 도움을 준다. 액상 형태로 흡수가 빠르며, 스틱포 형태로 포장되어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하다.

마그네슘은 체내에 자연적으로 생성되지 않아 따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이다. 마그네슘은 에너지 생성 과정에서 에너지 물질인 ATP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신경 및 근육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그리고 신경 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 감소로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을 이완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등산 및 골프와 같은 액티비티한 활동이 잦으신 분들에게 신경 안정 및 근육 이완과 활력 보충을 위한제품으로 추천해 드린다"고 전했다.

이인선 기자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