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일양약품, 겨울철 어린이 제품 ‘엉덩이탐정 멀티비타, 뼈튼튼칼슘면역젤리’ 추천

‘엉덩이탐정’ 시리즈 제품으로 어린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성장기 어린이 필수 비타민 5종, 3가지 과일 맛(딸기, 포도, 오렌지)의 '엉덩이탐정 멀티비타 츄어블정'
달콤한 요구르트맛, 칼슘, 아연, 비타민D 3종이 함유된 '엉덩이탐정 뼈튼튼칼슘면역젤리'

겨울철, 낮은 기온으로 체온이 떨어지며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특히 높아지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겨울철 건강관리에 있어서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멀티비타민과 칼슘, 아연 등이 함유된 식품섭취가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 정유석)은 겨울철 면역 및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엉덩이탐정 멀티비타’, ‘엉덩이탐정 뼈튼튼칼슘면역젤리’ 2가지 제품을 추천했다.

‘엉덩이탐정 멀티비타’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비타민 5종(비타민A, B1, B6, C, 나이아신)과 더불어 딸기, 포도, 오렌지 3가지 맛으로 구성된 씹어먹는 츄어블정 제품이다. 또한 3가지맛에 따라 츄어블정 모양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골라서 섭취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엉덩이탐정 뼈튼튼칼슘면역젤리’는 칼슘, 아연 및 비타민D 가 함유되어 있으며, 성장기 어린이의 뼈, 치아,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고려한 달콤한 요구르트맛 제품이다. 특히, 이가 약한 어린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말랑말랑한 스틱 젤리타입이다.

일양약품 관계자에 따르면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추운 겨울에도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건강관리와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특히 신경써줘야 한다”며, 해당 “엉덩이탐정 2종” 제품은 우리 아이에게 더욱 친근하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고, 우리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 시리즈는 아이큐가 1104에 달하는 '엉덩이 탐정'이 뛰어난 추리력과 판단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추리 만화이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