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세계 판매 1위 금연보조제 니코레트, 인기 유튜버 너덜트와 함께한 금연캠페인 영상 공개

금연보조제 대표브랜드 니코레트, 총 2화 웹드라마 형식의 금연캠페인 영상 공개
178만 명 구독자, 스케치 코메디 대표주자 유튜버 ‘너덜트’와 협업 제작
일상 속 금연 에피소드… 금연보조제, 금연상담 등 효과적인 금연방법 소개

▲세계 판매 1위 금연보조제 니코레트, 인기 유튜버 너덜트와 함께한 금연캠페인 영상 공개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의 금연보조제 니코레트는 스케치 코미디 유튜버 너덜트와 함께 금연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고 최근 밝혔다.

너덜트는 17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케치 코메디 대표주자로,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후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코믹숏무비라는 형식의 웹드라마로, 금연이라는 일상 속 주제를 위트 있게 풀어내 금연의 어려움에 대한 공감과 더불어 금연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했다.

에피소드는 한 커플이 장기간의 연애를 끝내고 프러포즈하는 과정에서 화두로 떠오른 흡연 논쟁과, 금연을 결심한 뒤 수많은 유혹을 뿌리치고 끝내 금연 성공을 이루는 스토리로 총 2화에 걸쳐 공개된다.

유튜버 너덜트의 멤버들은 웹드라마에서 금연과 관련된 일상 속 재미난 에피소드를 촘촘하고 완성도 있는 구성과 연기로 눈길을 끈다. 특히, 금단 현상을 호소하거나 흡연 유혹에 흔들리는 장면에서 흡연자들의 실감나는 현실을 반영하는 동시에 금연 보조제와 금연 상담 등 효과적인 금연 방법도 소개한다.

캠페인 영상을 기획한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 셀프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누구나 겪는 금연의 어려움에 대해 유쾌한 방식으로 공감하고 흡연자들의 금연 의지를 고취하기 위해 유튜버 너덜트와 협업했다”며 “니코레트는 앞으로도 금연챌린지, 금연캠페인 영상 등을 통해 올바른 금연법에 대한 정보 공유와 흡연자들의 금연을 독려하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니코레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HLL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룰루랄라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1,2화 모두 오늘 저녁 8시 동시 공개한다.

한편 영상에 소개된 남성처럼 의지만으로 담배를 끊기 힘들다면 니코틴대체제의 사용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니코레트는 치료 목적의 단일 성분 니코틴만을 체내에 공급하는 금연보조제 일반의약품 중에서 전세계 및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다. 국내에는 니코레트 쿨민트 껌과 니코레트 인비지패취가 출시됐으며,, 별도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금단증상은 금연 첫 주에 가장 심하며 이 때 금연실패 확률 또한 높아진다. 니코레트® 쿨민트 껌은 구강 점막을 통해 15분 이내에 니코틴을 체내에 전달해, 담배가 간절한 순간 흡연욕구를 잠재울 수 있어 흡연자들의 금단증상 감소에 도움을 준다.

니코레트 인비지패취는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니코레트 인비지패취 1매를 부착하고 자기 전에 제거하면 되기 때문에 하루 일과가 바쁜 흡연자가 사용하기에 좋다. 니코레트 인비지패취 (25mg 패취)는 금연 첫 주 금단증상을 위약대비 79%, 15mg 패취 대비 47% 감소시켜 금연 성공을 이끌어준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