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팀홀튼 5호점, 경기권 첫번째 매장 ‘분당서현점’ 2월 27일 오픈 

오는 2월 27일(화), 성남 대표 상권 서현역 인근에 팀홀튼 첫 경기권 매장 ‘분당서현점’ 오픈 예정
주변 상권 이용객 및 오피스 상주 인구의 도보 접근성을 고려하여 서현역 전체 상업지역 중심부 도로변으로 위치 선정
리유저블 백 증정 및 메이플 스탬프 첫 적립 등 오픈 기념 다채로운 프로모션 마련
팀홀튼 분당서현점 오픈 멤버 모집 중

▲캐나다 No.1 커피 팀홀튼, 오는 2월 27일 경기권 첫번째 매장 ‘분당서현점’ 오픈

지난 12월 한국 진출 이후 서울 내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연달아 오픈한 캐나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오는 2월 27일(화), 국내 5호점이자 경기권 최초 매장인 ‘분당서현점’을 오픈한다.

팀홀튼 분당서현점은 90평 규모로 서현역 상업지역 중심부 도로변에 위치하며, 주변 오피스 상주인구와 유동인구의 도보 접근성이 용이하다. 성남의 대표적인 상권인 서현 상권은 오피스, 관공서, 금융, 의료/복지기관, 유통시설이 복합적으로 분포되어 다양한 소비 연령층의 커피전문점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팀홀튼은 현장에서 함께 근무할 분당서현점 오픈 멤버를 모집하며 매장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팀홀튼은 한국 진출 1개월 만에 도넛류 30만 개와 커피 메뉴 10만 잔 이상을 판매하며 프리미엄 카페 모델로 운영되고 있는 국가 중에서 가장 우수한 오픈 성적을 기록했다. 이번 분당서현점 오픈을 통해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팀홀튼만의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팀홀튼 분당서현점은 오픈 당일 2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3일간 1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으로 일 100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팀홀튼 앱을 통해 첫 메이플 스탬프를 적립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이 무료로 제공되며 메이플 스탬프를 12개 적립하는 고객들에게도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 더 많은 팀홀튼 방문 고객들이 매장에서 갓 만든 신선한 도넛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세트 메뉴를 구성, 오픈 직후에는 시그니처 도넛 6팩과 팀빗 10팩 세트만 판매될 예정이며 3월 4일(월)부터 도넛류 단품 메뉴를 매장 또는 팀홀튼 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분당서현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비롯한 팀홀튼의 다양한 소식은 한국 팀홀튼의 공식 인스타그램(@timhortons.kr)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tim-horton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