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휴메딕스,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제품 후원…온정 전해 

‘엘라비에 코스메틱’ 화장품 등 후원

▲휴메딕스는 최근 (사)한국미혼모가정협회에 엘라비에 코스메틱 화장품, 제로 누디 쿠션 등 1500세트를 전달했다. (좌측부터)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민정 대표,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미혼모 가정에 화장품을 후원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선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최근 (사)한국미혼모가정협회에 엘라비에 코스메틱 화장품, 제로 누디 쿠션 1500세트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휴메딕스가 전달한 ‘엘라비에 코스메틱’ 1500세트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필러와 물광주사의 원료를 생산하는 휴메딕스 연구소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브랜드다. 이날 전달된 제로(Zero) 라인의 제품은 불필요함과 스트레스는 배제하고 좋은 성분들로만 채운 비건 화장품이다. 피부뿐 만 아니라 환경에도 해가 가지 않도록 FSC 인증 패키지, 소이잉크, 분리배출이 간편한 리무버블 라벨을 사용했다.

김민정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 대표는 "미혼모 회원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제품을 후원해 주신 휴메딕스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을 통해 사회적 공익 활동을 위한 파트너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이번 후원이 미혼모 가정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회구성원들이 삶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한 투자와 지원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미혼모가족협회는 2009년 미혼모들과 그 자녀들의 인권을 위해 미혼모 당사자들이 설립하여 미혼모가족의 법적, 사회적 권익 향상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이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