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진행

기미·모공과 자외선 손상 케어까지

휴온스그룹 휴메딕스의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품목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주)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고기능성 선케어 제품인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이 오는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멜라 리턴 선세럼은 색소 침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통해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을 예방하고 이미 생긴 색소 침착을 완화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트라넥사믹애씨드, 글루타티온, 고농도 나이아신아마이드,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예민해진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과색소 부위 면적 개선 △과색소침착 부위 균일도 개선 △과색소침착 부위 피부 밝기 개선 △피부 속 멜라닌 감소 △피부 투명도 개선 △피부 결(거칠기) 개선과 같이 총 6가지 효능을 확인했으며, 추가 임상을 통해 △자외선으로 손상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쿨링) 효과에 도움 △즉각적인 모공 크기 감소에 도움 등의 효과도 확인했다.

또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포뮬러로 기존 자외선 차단제 제품 특유의 답답한 사용감, 눈 시림 등의 불편함을 개선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지난 1년간 소비자가 자외선 차단제 품목에 기대하는 기능을 만족시키기 위해 소비자 리뷰 분석을 통한 추가 임상을 진행했다”며 “햇빛이 강해지는 봄철을 맞아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오는 6일(토) 오전 9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