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4월부터 김포공항에 ‘액티넘EX골드’ 대형 옥외광고 집행

봄철 신규 광고로 SNL ‘MZ 오피스’ 크루 모델 김포공항 대형 옥외광고 집행
고함량 비타민B '액티넘EX골드', VDT 증후군으로 인한 눈·목·어깨결림 등 ‘아픈 통증’과 봄철 피로 회복에 효과적
김포공항, 최근 2년 연속 亞太 우수공항 선정, 국내외 유동인구 月 2백만 이상

아시아를 대표하는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쥴릭파마의 커머셜 사업법인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배한준)가 현대인의 필수 고함량 비타민 '액티넘EX골드'의 대형 옥외광고를 아시아의 관문인 김포공항에 이달부터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봄철 나들이 이용객들이 몰리는 김포공항에 새로운 옥외광고를 시작한 '액티넘EX골드'는 ‘효과의 차이가 능력의 차이’라는 컨셉으로 눈, 목, 어깨결림 등 아픈 통증과 봄철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으며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봄철 신규 광고에서는 ‘MZ오피스’ 코너로 인기를 끌고 있는 SNL의 멤버인 권혁수, 김민교, 김아영이 모델로 활약하며 K-직장인들의 필수 비타민 '액티넘EX골드'의 효능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배한준 대표는 “70년 역사를 보유한 아리나민의 한국 브랜드인 액티넘EX골드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국내외 유동인구가 月 2백만명을 넘는 아시아의 관문인 김포공항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봄나들이와 여행으로 이용객이 늘어나는 김포공항에서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액티넘EX골드'의 효능을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글로벌 종합 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액티넘EX골드'는 육체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가 주성분인 비타민B군 영양제로, 현대인들의 VDT 증후군인 눈의 피로와 목, 어깨 결림 등 아픈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액티넘'은 체내 흡수율이 떨어지는 비타민B군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푸르설티아민’을 세계 최초로 개발, 체내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푸르설티아민은 뇌세포벽(BBB, blood-brain-barrier)을 통과해 뇌의 티아민 농도를 높여 줌으로써 두뇌활동이 잦은 현대인들에게도 효과적인 성분이다.

실제로 제품 자체로 진행한 임상 실험에서 '액티넘'섭취 환자의 80% 내외가 눈의 피로, 어깨 결림, 허리 통증 등에서 경도 이상의 증상 개선을 보이며 효과를 입증했다. 이는 개별 성분에 대한 임상자료만을 보유한 타 제품과 차별화된다. '액티넘'은 이 같은 효과와 함께 작은 정제, 목 넘김이 편함 등 3가지 특허를 가지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