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스무디킹-코오롱스포츠 대학생 홍보단, 스무디로 청계산 등반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이 코오롱스포츠의 대학생 홍보단인 ‘에버그린 패커스’의 청계산 등반 현장을 찾아가 '스무디'와 '뉴트리션바'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했다.

스무디킹은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의 가치를 소비자들과 함께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생활화하는 다양한 현장을 찾아가 건강한 에너지 충전을 돕는 스무디를 전달하며 고객들의 에너제틱한 삶을 응원하고 있다.
▲'스무디킹-에버그린 패커스' 청계산 등반
이번 행사는 코오롱스포츠의 대학생 홍보단인 ‘에버그린 패커스’가 회원 발대식을 기념해 청계산을 등반하는 현장을 찾아간 행사로, 약 20여명의 홍보단원에게 운동시 양질의 단백질로 영양보충이 가능한 ‘하이프로틴 아몬드 바나나 스무디’와 자연 에너지원이 들어 있어 활력을 제공하고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퓨어 에너지 스무디’ 등을 전달,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해줬다.

또한 곡물과 견과류의 영양으로 등산 중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뉴트리션바도 함께 증정했다. 이번 등산에 참여한 코오롱스포츠 ‘에버그린 패커스’ 단원들은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하다보면 체력에 부족함을 느끼는데, 과일의 영양과 프로틴이 듬뿍 들어있는 ‘하이프로틴 아몬드 바나나 스무디’로 에너지를 충전해 정상 등반도 거뜬할 것 같다”며 “다이어트나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데, 합성첨가물 없이 자연에너지원으로 만들어진 ‘퓨어 에너지 스무디’는 등산뿐 아니라 평소 실내 운동 시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피로 회복 스무디로 좋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스무디킹의 ‘하이프로틴 아몬드 바나나 스무디’는 근육 형성 및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 밸런스 스무디로 운동 전·후 섭취하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필수 아미노산을 보충해주는 유청단백질이 풍부해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해준다.

커피베리의 에너지원을 담은 ‘퓨어 에너지 스무디’는 최고품종 과일과 영양 파우더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스무디에 합성 첨가물이 없는 자연 에너지를 함께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에너지 스무디이다.

스무디킹의 모든 스무디는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6 Free 원칙'으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코오롱스포츠의 활동적인 대학생들과 함께 스무디킹의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공감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스무디킹은 앞으로도 건강한 에너지를 생활화하고 필요로하는 소비자들을 찾아가 스무디킹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공유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인선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