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한림제약, 17일 '올 혁신형제약기업상' 수상
'2014 K-Pharma Night'시상식...신약개발역량·글로벌경쟁력 우수

한림제약(대표 김재윤)은 지난 17일 보건복지부 주최로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4 K-Pharma Night' 행사 시상식에서 '2014 혁신형 제약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46개 혁신형 제약기업 중 연구개발 실적 등이 우수하고 제약산업 발전에 기여가 많은 기업을 대상으로 이번 포상은 ▶연구개발 생산성 향상 ▶글로벌 경쟁력 강화 ▶사회적 책임 활동한 3개 부문 평가를 통해 한림제약을 비롯한 실적이 우수한 제약기업 4곳이 선정됐다.
▲(좌)복지부 권덕철 보건의료정책실장, (우)한림제약 김정진 사장
한림제약은 NCE 화합물 신약개발과 줄기세포 치료제 개발에 역량을 강화하고 있고 이를 위한 R&D 투자도 전년대비 20% 증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투자를 늘려가고 있다.

한림제약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신약 개발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해외 시장개척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한편,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기 위해 글로벌 RA팀 신설 및 RA전문인력 보강을 완료해 해외등록 업무기간을 단축할 예정이고, 해외영업팀 인원을 늘려 수출지역 확대를 추진 중에 있다.

특히 내년에는 2000만 불 수출 목표로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생산 효율화로 고품질 고부가가치 의약품의 해외 공급을 계획하고 있다.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