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동아제약 프리미엄 건식 ‘동충일기’, 26일 홈쇼핑 전격 론칭
현미 동충하초 주정추출물로 만든 ‘동충일기’로 면역력 증진 효과 기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오는 26일 국내 최초 동충하초 면역증진효과를 인증받은 현미 동충하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를 GS홈쇼핑에 첫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충일기 홈쇼핑 론칭은 건강 관리가 힘든 현대인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동충일기를 소개하고,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될 수 있는 기회를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지난해 8월에 출시된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의 주성분은 국내산 100% 현미로 재배한 현미 동충하초에서 추출한 주정추출물이다. 이 주정추출물은 건강한 성인남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4주간의 인체시험에서 면역세포 활성화를 통해 인체의 면역반응이 증가되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NK세포 활성도가 11% 증가하고 인체 내 면역세포가 28%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이 인체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현미 동충하초를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기능성 식품 원료로 인증했다.
‘동충일기’의 주원료인 현미 동충하초는 기존의 동충하초에서 자라는 동충하초와 효능 및 성분이 동일하며, 단백질부터 당질, 지방질, 미네랄 등 다양한 성분을 가진 현미의 효능과 식물성과 동물성 균이 더해져 있는 동충하초의 뛰어난 약리효능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종자부터 재배, 수확, 포장, 유통까지 모든 단계에 걸쳐 농약, 중금속, 미생물 등 위해 요소 관리 과정을 거친 우수 농산물에 부여하는 국제 인증제도인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 인증을 취득한 만큼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동충하초 제품들이 즙, 엑기스, 분말 등의 형태인 것과는 달리 국내 최초 현미 동충하초를 정제 형태로 출시해 섭취가 간편하다.

동아제약 동충일기 관계자는 “동충일기 출시 이후 유통 채널 확대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청을 받아왔으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현미 동충하초의 뛰어난 면역 증강 효과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바로 앞둔 시점에서 진행하게 된 이번 홈쇼핑 방송으로 부모님, 친지, 자녀 등 온 가족 면역력 증진 선물로 동충일기가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동충일기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전 6시 45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동충일기 1세트 구매 시 15만원, 3세트 구매 시 29만 8,000원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동충일기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및 전국 약국 600여 곳에서 만날 수 있다.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