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락피도·락피도엘,‘2015 소비자 선정 유산균 부문' 대상 수상
건강기능식품 기업 (주)에프앤디넷(대표 김경옥)의 락피도·락피도엘이 ‘2015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시상식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2015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산학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단이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하고,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구매실적, 선호도, 품질만족도 등을 최종 평가했다.

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한 ㈜에프앤디넷의 유산균 제품 ‘락피도엘 프리미엄’과 ‘락피도 프리미엄’은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유산균 부문에서 2014~2015년 2년 연속 1위에 선정된데 이어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주)에프앤디넷의 락피도·락피도엘이 ‘2015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서 ‘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락피도·락피도엘 프리미엄은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인체에 유익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도달률과 장정착력이 높다.

또한 대장에서 활동하는 비피도박테리움과 소장에서 활동하는 락토바실러스가 모두 함유되어 전반적인 장건강에 도움을 준다. 락피도엘은 15개월 미만의 유아, 락피도는 15개월 이상부터 13세 미만의 아동 및 유·소아에게 권장하고 있다.

또한, 락피도·락피도엘은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지근억 교수 연구팀이 연구·개발한 유산균 제제로, 건강한 한국인 어린이의 장에서 분리하여 제품화에 성공한 비피도박테리움 BGN4와 비피도박테리움 BORI 특허 균주를 사용한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신토불이 유산균 제제이다.

이 균주들은 아토피성 습진을 완화하고, 로타바이러스성 장염으로 인한 설사 기간을 단축 시킨다는 것이 삼성의료원과 세브란스 병원의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되었다.

두 제품을 개발한 ㈜에프앤디넷은 2014년 매출 263억원을 달성한 업력 11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김경옥 대표는 “이번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은 소비자가 만족한 제품만이 받을 수 있는 상이어서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100세 건강 지킴이로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