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기획특집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 아산시갑 이명수 후보 지원 유세
온양온천 전통시장앞서 대대적인 선거유세 실시
기호 1번 이명수 후보 "투표장가서 꼭 투표를 하고 현명한 선택"당부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 "이명수 후보, 3선의원 만들어 충청을 대표할 정치인으로 성장시켜 달라"


20대 국회의원선거가 중반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새누리당 기호 1번 이명수 후보(아산시갑선거구)가 4월 6일 온양온천 전통시장 앞에서 대대적인 유세를 펼쳤다.

이날 유세에는 이명수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도 참석, 이명수 후보의 지지를 부탁했다.

이명수 후보는 “시장의 한숨소리가 들린다. 정말 죄송하다”면서“투표장에 나가고 싶지 않다고 밝히는 분들이 계신데, 투표장가서 꼭 투표를 해야 우리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다. 투표장에서 현명한 선택을 하셔야 한다”고 밝혔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이명수 의원이 이번 총선에서 당선돼 3선 의원이 되면 재선때보다 10배는 더 많은 발전을 가져올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야당은 심판론을 주장하고 있는데 심판이 끝은 아니다. 야당이 사사건건 발목을 잡는데 오히려 국민들의 손목을 잡아줘야 경제가 살고 나라가 살 수 있다”면서“국민을 위한 것이 아니라 당리당략을 위해 움직이는 야당이 아닌 우리 새누리당, 그리고 저 이명수를 지지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기호1번 이명수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아산을 전격방문한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25년간의 공직생활과 8년간의 의정활동을 하며, 8년 연속 입법 및 최우수의원, 대한변협 선정 19대 국회 최우수의원을 수상하는 등 아산시민 여러분을 위해 모든 상을 다 수상한 이명수 의원을 두어 자랑스럽다”면서“지난 8년간 능력 있는 이명수 국회의원이 열심히 노력하여 아산을 크게 발전시켰다”고 이 후보를 치켜세웠다.

또“이명수 의원이 이번 총선에서 당선되어 3선 의원이 되면 재선때보다 10배는 더 많은 발전을 가져올 것”이라면서“집권여당인 새누리당이 확실히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충청정치를 대표하는 큰 정치인을 만들 때가 되었다. 이제 이명수 의원이 3선 의원이 되면 당의 요직은 물론 국회 상임위원장으로서 더 큰 힘으로 더 크게 발전시킬 수 있다.”면서 “이만큼 성실한 국회의원을 이제 충청도를 대표할 정치인으로 성장시켜달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이날 유세가 펼쳐진 온양온천 전통시장 앞에는 시장을 보러 나온 아산시민을 비롯 중앙에서 지원나온 새누리당 당직자 및 당원들로 가득 메웠다.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