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일동제약 아로나민 봉사단, 봄날 등산로 환경정화활동 전개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의 아로나민 봉사단이 지난 16일, 전국의 크고 작은 명산과 공원을 찾아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수년째 등산로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자연보호에 앞장서온 일동제약은, 올해에도 따뜻한 봄날을 맞아 '아로나민 등산로 이벤트'를 펼쳤다.


일동제약 OTC부문 임직원 약 200명으로 구성된 아로나민 봉사단원들은 등산로 주변의 쓰레기와 오물을 치우는 등 적극적인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으며, 오가는 등산객들에게 마시는 비타민 '아로골드D'를 나눠주기도 했다.

▲아로나민 봉사단, 봄날 등산로 환경정화활동
이 이벤트는 피로회복제 아로나민의 속성처럼 산과 등산객의 피로를 풀어주고자 기획됐다고.

매년 봄과 가을에 벌이는 환경정화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며, 참여자들이 직접 활동지역을 고르는 형태로 진행된다.


금년에는 전국 명산(도봉산, 광교산, 구름산, 계룡산, 우암산, 모악산, 팔공산, 범어산 등)과 가족들이 많이 찾는 시민공원, 제주 사려니숲길 등을 찾았다.


수원에 거주하는 일동제약 직원은 "주말에 가족, 친구들과 자주 찾던 광교산에 직장 동료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내 고장에 있는 산을 깨끗하게 하는 보람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의 OTC CM(Category Manager) 서승욱 팀장은 “아로나민에 대한 50여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공익캠페인을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희정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