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으?으? 콘서트'-스타강사 초청 강의 진행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가 대치동 죠스푸드 본사 대교육장에서 ‘죠스떡볶이 으?으? 콘서트’를 열고 ‘도전과 성공’ 이라는 명제 아래 가족점주와 직원들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죠스떡볶이 가족점주와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토크콘서트로 점주와 직원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명 강사들의 강연을 통해 성공을 향해 함께 도전하고 다짐하는 시간을 갖고자 기획됐다.

이번 강연에는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 대표, ‘청년모험가’ 이동진씨, ‘스타서빙’ 이효찬 대표, 싱어송라이터 오경석씨 등 스타 강사들이 참여, 자신들의 도전과 성공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첫 번째 강연을 맡은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 대표는 야채가게를 운영하면서 터득한 고객과 소통하는 법을 주제로 본인만의 노하우를 전수, 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그 다음으로 ‘청년모험가’ 이동진씨의 불가능에 대한 도전이라는 주제의 강연이 열정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이후 싱어송라이터 오경석씨의 라이브 공연으로 토크콘서트의 열기를 더했다.

마지막 순서로 알바에서 요식업계 대표가 되기까지의 성공기를 다룬 <스타족발> 이효찬 대표의 진심
어린 강의로 콘서트가 마무리되었다. 이효찬 대표는 행사 종료 후 사인회와 함께 선착순 30명에게 이
효찬 대표가 쓴 ‘세상을 서빙하다’ 책을 증정하기도 했다.

죠스떡볶이는 직원과 가족점주들을 위한 복지 및 교육의 일환으로 이번 토크콘서트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 죠스떡볶이 구성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죠스떡볶이는 가족점주들에게 희망을 불어 넣어주고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인선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