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메고지고, 고객 소통 강화!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메고지고의 메뉴, 이슈 등 다양한 콘텐츠 게시로 브랜드 홍보

답례떡 브랜드 ‘떡담’을 운영하고 있는 라이스파이(대표 임철준)의 새 브랜드 ‘메고지고’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메고지고 페이스북 페이지는 PIY(Plating It Yourself) 디저트카페 콘셉트의 ‘메고지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마련된 소통창구이다.

‘메고지고’는 페이스북을 통해 메뉴, 이슈와 같은 브랜드 정보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게시하여 브랜드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메고지고’는 현재 부산에 1호 점을 오픈했으며 고객이 직접 취향이나 기호에 맞게 음식을 만들고 장식해 즐기는 콘셉트로 인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고지고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 한 메고지고 페이스북은 고객이 우리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스파이의 새로운 브랜드 ‘메고지고’는 PIY(Plating It Yourself)디저트카페를 지향하며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음식을 만들고 장식해서 개성 있는 멋과 맛을 표현할 수 있는 신개념 디저트카페이다.

대표메뉴로는 즉석용기에 국내산 쌀가루와 치즈, 채소, 완두, 견과류 등 다양한 토핑 재료를 기호에 따라 선택해 넣고 1분만에 즉석에서 쪄내는 설기와 눈꽃빙수에 호두팥소와 과일, 수제인절미 등을 선택하여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PIY빙수’ 등이 있다.

이인선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