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 미카엘 셰프와 컬래버레이션 푸드쇼 선봬
맥주 풍미 최대 살린 시그니처 푸드 4종 공개..현장서 소비자 시식행사 진행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서 2주 간격으로 밀러-필스너 우르켈-시그니처 푸드 만나


23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진행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의 ‘테이스티 비어 로드(Tasty Beer Road)’ 행사에 스타 셰프 미카엘 아쉬미노프(이하 미카엘)이 참석해 컬래버레이션 푸드쇼를 선보였다.

푸드쇼는 미카엘 셰프가 개발한 레시피를 소비자에게 직접 시연하는 자리로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에 어울리는 시그니처 푸드’ 콘셉트로 진행됐다. 미카엘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해 인기를 끈 셰프로, 맥주의 각 특성에 맞춰 함께 먹을 때 최대한의 풍미를 살릴 자신만의 시그니처 푸드 총 4종을 공개했다.

▲필스너 우르켈x미카엘 셰프 컬래버레이션 푸드쇼
기름진 음식과 조화를 이루는 미국 대표 맥주 밀러에는 치킨과 베이컨을 한입 크기로 먹을 수 있는 ‘치킨 베이컨 말이’와 밀러 맥주를 첨가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비어 미트볼’을 선보였다.

또한, 체코 대표 맥주 필스너 우르켈에는 유럽식 요리법을 활용해 돼지안심에 베이컨, 치즈 등을 돌돌 말아서 그릴에 구운 요리인 ‘포크 브레테노’와 고기를 메달 모양으로 둥글게 썰어 스모크 치즈와 크림을 더한 ‘포트 메달리온’을 추천했다.

현장에서는 미카엘 셰프가 만든 시그니처 푸드를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과 함께 맛보는 시식행사가 진행됐으며, 제품 구매 시 전용잔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얻었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홈술족이 늘어난 트렌드를 기반해 간단한 푸드 페어링으로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을 새롭고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미카엘 셰프와 함께 대표적인 시그니처 푸드를 탄생시켜 맥주의 풍미를 한층 더했다”고 밝혔다.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의 테이스티 비어 로드 행사는 7월 18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을 시작으로, 수원점, 인천 송림점, 킨텐스점 등 전 매장을 2주 간격으로 투어하며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미국 대표 프리미엄 맥주인 밀러는 특허 받은 세라믹 콜드 필터링(Ceramic Cold-Filtering) 공법을 적용해 생맥주 특유의 신선함과 부드러운 맛을 살렸으며, 체코의 대표 프리미엄 맥주 필스너 우르켈은 맥아향이 나는 단맛과 사츠홉의 쌉싸름한 맛의 밸런스를 이룬 점이 특징이다.

유희정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