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지오영, 佛세바코리아와 동물약 3PL 계약 체결

▲세바코리아 반려동물 제품군인 Adaptil, Feliway

국내 최대 의약품 유통기업인 ㈜지오영(대표 조선혜)은 지난 19일 세바코리아와 동물의약품 3PL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오영은 이로서 기존 사업 분야인 의약품과 의료기기 영역에 더하여 새로운 분야인 동물의약품 영역으로까지 사업 확장을 가속화하게 됐다.

이번 세바코리아와의 계약은 동물의약품 영역에서 작년 8월 한국엠에스디와의 계약에 이은 두번째 계약이다. 이번 계약의 대상은 콜드체인 보관 물량을 포함해 세바코리아가 취급하는 제품 전체를 아우르며 지오영이 신축한 천안물류센터에서 운영하게 될 예정이다.

세바는 동물약품 시장에서 글로벌 5위권 프랑스계 기업으로 급속히 성장했으며, 반려동물, 양돈, 양계, 축우 분야에서 다양한 동물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세바코리아는 세바의 한국지사로서 2017년에 설립됐다.

지오영은 이번 계약을 계기로 동물의약품 회사들의 물류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반려동물 제품 관련 동물병원(vet clinic)과의 비즈니스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지오영은 인천 허브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전국에 18개의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콜드체인 및 3PL, 4PL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천안에 약 1만평 규모의 제2허브물류센터를 준공한 바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