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팜스플러스 기타
[공모]한국한의약진흥원, 제4회 한의약 홍보 콘텐츠 공모전 개최  

“변화하는‘요즘 한의약’의 모습을 새롭게 정의해주세요”
보건복지부 장관상 등 총상금 900만 원, 캐릭터 디자인·숏폼 영상 부문 8월 20일까지 접수

한국한의약진흥원(원장 정창현)이‘제4회 한의약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기간은 6월 19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며 한의약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개인 또는 팀) 참여할 수 있다.

‘요즘 한의약’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근거 중심의 진료지침 개발, 한약 제형 현대화, 한의약 건강돌봄, 신기술·신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등을 통해 변화 발전하고 있는 한의약 산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부문은 캐릭터 디자인·숏폼 영상이다. △캐릭터 디자인 부문은 캐릭터 기본형 1종 및 응용형 3종 이상 △숏폼 영상은 1분 이내 광고, 브이로그,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등 모든 장르의 영상 콘텐츠로 참여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9개 작품을 선정하며, △대상(보건복지부 장관상) 1작품 500만 원(캐릭터 디자인에 한함) △최우수상(한국한의약진흥원 원장상) 1작품 200만 원 △우수상 2작품 각 50만 원 △장려상 5작품 각 20만 원으로 총 상금 900만 원을 수여한다.

수상 결과는 9월 4일 발표 예정이며, 수상작은 한국한의약진흥원 SNS 등을 통해 한의약 홍보자료로 활용된다.

정창현 원장은 “우수하고 매력적인 우리 한의약을 전 세계에 잘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작품을 기대한다.”면서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공모 관련 세부사항 및 응모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한의약진흥원 홈페이지(nikom.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한의약 홍보 콘텐츠 공모전 운영사무국(☎02-3393-4514)으로 연락하면 된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