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책/법률
심사평가원, 신규직원 가족 등 200여 명 초청 환영 행사 개최

애사심과 자긍심 고취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중구, 이하 심사평가원)은 1일 원주 본원 대강당에서 2023년 상반기 신규직원의 가족을 초청해 임명장 수여식 및 환영 행사를 개최했다.

심사평가원은 지난 3월 공모를 시작으로 블라인드 방식의 채용을 진행했다. 신규직원 103명은 2주간의 기본, 직무교육 등을 수료하고 각 현업부서로 배치될 예정이다.

원주 혁신도시 최초로 부모님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신규직원 교육 첫 날 개최됐다. 행사에는 강중구 원장을 비롯해 임직원, 신규직원과 그 가족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강중구 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훌륭한 인재를 심사평가원에 보내주신 부모님과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의료문화를 열어가기 위한 변화와 혁신의 발걸음에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직원들은 초청된 가족 및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강중구 원장으로부터 임명장과 사원증을 수여받았다.

초청된 가족들은 심사평가원 사옥의 주요 시설과 직원들이 일하는 사무공간 등을 둘러보는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가진 후, 사내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함께 하며 행사를 마쳤다.

행사에 참여한 신규직원의 가족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가 일하게 될 회사가 어떤 곳인지 알게 된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 국민들이 안전한 보건의료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우리 자녀가 일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심사평가원 인재개발부 관계자는 “15년 만에 신규직원의 가족을 초청하여 심사평가원과 근무환경을 소개한 이번 행사로 신규직원과 가족들의 자긍심과 애사심을 고취하고자 하였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