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계/학회
지더블유바이텍, “45년 한방 화장품 효시 백옥생코리아, 유상증자 참여에 신규 이사 선임키로”

백옥생코리아 추천 이미영 경북도립대학 교수 포함 사내이사 2인·사외이사 1인 선임키로

지더블유바이텍은 백옥생코리아가 경영 참여를 위한 제3자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하기로 함에 따라 이에 신규 이사를 선임하기로 17일 밝혔다.

이날 백옥생코리아의 유상증자 참여를 공식화하고 이에 따라 지더블유바이텍은 긴급 이사회를 열어 임시 주주 총회 개최를 결정, 백옥생코리아에서 추천한 이미영(현 경북도립대학 교수)을 포함한 이사 3인(사내이사 2인, 사외이사 1인)을 선임하는 주주 총회 안건을 확정했다.

백옥생코리아는 45년된 한방 화장품의 효시로 백옥생 브랜드의 정신을 계승하고 한방 화장품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세계 최초 ‘올가닉’ 제품을 통해 기네스북에 등재 되었으며 美FDA 등록, 한방 화장품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전국 300여개 이상의 유·무 점포 지사와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는 한방 화장품 효시 회사다.

지더블유바이텍 관계자는 “이번 유상증자 참여 선언으로 백옥생 코리아가 경영 참여를 통해 자사의 글로벌 과학기기 유통 확대와 신규 사업 추진에도 탄력을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 백옥생코리아가 가진 한방 화장품 노하우를 과학적 효과 입증을 통해 실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