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계/학회
가수 김용필 팬클럽, 서울대어린이병원 후원금 전달

김용필 팬클럽 ‘용feel하모니’, 저소득층 소아환자 지원금 624만원 후원

서울대어린이병원은 지난 2일 가수 김용필 공식팬클럽 ‘용feel 하모니’로부터 후원금 624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작년 12월 개최된 ‘2023 낭만 김용필 디너쇼’에서 팬클럽 회원들이 직접 캘린더를 제작해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후원금은 서울대어린이병원후원회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 받기 힘든 환아들을 위한 지원 기금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2001년 창립한 서울대어린이병원후원회는 의료비 뿐 아니라 시설 개선 및 환자들을 위한 교육비, 연구비를 지원함으로써 어린이병원 환자들의 건강을 지키고 이들이 편안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앞장서는 중이다.

용feel하모니 팬클럽 회장은 “김용필 가수의 첫 디너쇼이자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에서 많은 팬들이 마음을 모아준 덕분에 이런 의미 있는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은화 어린이병원장은 “가수 김용필 팬클럽 용feel하모니 회원들의 뜻깊은 선행에 감사드린다”며 “소아 환자들이 열심히 치료받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어린이병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2’로 데뷔한 가수 김용필과 팬클럽 ‘용feel 하모니’는 지난해 여름 수해복구 성금을 모금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