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롯데홈쇼핑서 완판 기록

준비 수량 전량 소진…최유라쇼서 2회 연속 완판

▲휴메딕스, 롯데홈쇼핑 완판

휴메딕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이 지난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멜라 리턴 선세럼’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휴온스그룹 휴메딕스의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이 지난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준비 수량 전량이 판매됐다고 9일 밝혔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방송 1시간 만에 완판되며, 지난해 첫 론칭시 기록한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바쁜 일상 속에 자외선 방어와 기초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SPA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 기미 케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인 모공 감소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해 다양한 효능을 입증했으며,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 안자극에 의한 눈 시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3D 인체 각막 모델을 이용한 안자극 평가 시험(in-vitro)을 완료했다. 이는 소비자가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최유라쇼 한정 특별 구성에서는 멜라 리턴 선세럼과 피부 진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토페론 캄크림(50ml, 120ml)도 함께 선보이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 기념 방송 판매시 기록한 완판에 이어 두 번째로 준비 수량이 모두 팔리는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며 “트렌드 분석 통한 수요 예측은 물론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우수 제품 개발에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내달 11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