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동성제약, 창립 60주년 기념 ‘송음건강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성균관대학교 도봉선수촌에서 4월 29일 개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송음건강마라톤대회(www.songeum.com)를 개최한다.

지난 60년간 국민 건강파트너로 성장해온 동성제약은 송음건강마라톤대회를 통해 건강한 러닝문화를 전파하고, 국민 건강에 앞장서는 마라톤대회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하프, 10km, 5km 러닝코스와 5km 가족걷기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코스는 성균관대 도봉선수촌에서 출발해 돌아오는 코스이다.

▲동성제약 송음마라톤대회 포스터

참가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화장품 3종이 정품으로 지급된다. 또한 5km를 제외한 코스별로 남,녀 각각 1등~5등까지는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화장품세트가 수여되며, 6등~30등까지도 화장품세트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 외에도 완주자 전원에게는 완주메달과 완주기록증이 수여되며,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창업주인 송음 이선규 명예회장의 ‘건강한 사회를 실현하겠다’는 정신을 계승하고자 송음건강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연령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코스들로 온 가족의 건강 증진은 물론 가족간의 사랑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동성제약인 주최한 송음건강마라톤 대회는 오는 4월 29일 성균관대학교 도봉선수촌에서 개최된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