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헤일리온 한국법인 센트룸, 화이트데이 맞아 ‘센트룸 멀티 구미’ 스페셜 패키지 판매

“연인에게 달콤함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센트룸 멀티 구미 선물해 보세요”

인기 대란템 ‘센트룸 멀티 구미’와 레몬 사탕을 함께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판매 구성으로 3월 8일부터 판매 시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GSK Shop 공식몰에서는 ‘센트룸 멀티 구미’ 2입 구성의 번들 패키지 판매

▲센트룸 멀티 구미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

헤일리온 한국법인의 세계 판매 1위 멀티 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달콤함은 물론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멀티 비타민 ‘센트룸 멀티 구미’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인기 대란템으로도 유명한 ‘센트룸 멀티 구미’는 출시 이후 90만병(2023년 2월 기준)의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센트룸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번에 챙길 수 있고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과 세 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영양은 물론 맛까지 생각한 것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센트룸은 이 같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해당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에 맞춰 선물하기에 좋은 별도의 박스 패키지를 함께 증정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화이트데이 무드에 걸맞은 사랑스러운 패키지 안에 ‘센트룸 멀티 구미’와 증정품인 포지타노 레몬사탕(일반 식품)을 함께 구성했다. 해당 구성 세트는 3월 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이 밖에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GSK 공식몰에서는 ‘센트룸 멀티 구미’ 2입 번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주변 이들을 위한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전할 수 있도록 별도의 선물 포장 패키지를 증정하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