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방
자생의료재단, 위크온과 함께 바른성장 캠페인 펼쳐
전국 10곳 자생한방병원에서 무료로 참가 가능해

국내 최대 공익 한방의료재단인 자생의료재단은 체험학습 포털 위크온과 함께 아이들의 척추 건강 및 성장상태를 확인 해 볼 수 있는 바른 성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청소년기 아이들의 올바르지 못한 자세는 성장 발육뿐 아니라, 학습에도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등 성장 및 학업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최근, 장시간의 수업, TV, 컴퓨터, 스마트 폰 등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이용되는 스마트 기기들로 인해 나타나는 나쁜 자세는 특히 척추와 주변 근육 조직에 부담을 주어 집중력이 저하되고, 허리, 등, 목, 어깨 등 통증을 일으키는 요인이 되기 싶다.

이에 자생의료재단과 위크온은 아이들의 척추측만증 및 성장발육 부진을 미리 체크하여, 아이들의 바른척추를 유지 바른 자세, 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무료 척추검진 캠페인을 시작했다.

9월부터 시작 된 이번 캠페인은 만 5세 이상부터 18세 미만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국 자생한방병원 10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척추측만증 및 척추질환검사, 턱관절 검사, 성장 불균형 검사로 구성되어 있다. 검진 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검사 후 결과에 따라 척추전문 한의사의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료검진 후 개인적인 소감 후기를 올리는 참가자 중 매월 1명을 선발해 어린이 건강 생활보약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자생의료재단과 위크온의 바른성장 캠페인은 위크온 홈페이지(www.weekon.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인선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