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방
13일 '2015 홍콩 한의학&건강제품 박람회’개막
홍콩서 만나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

제14회 홍콩 한의학&건강제품 박람회 및 컨퍼런스(ICMCM 2015)가 8월13일(목)부터 15일(토)까지 3일간 홍콩종합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세계 각국으로부터 관련 산업의 주요 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넓힐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줄 뿐 만 아니라, 중국 의약품과 건강 식품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매년 선보인다.
홍콩 한의학&건강제품 박람회는 2014년 기준으로 10개국에서 130개 넘는 업체가 참가했고, 세계 각 국에서 1만1000명이 넘는 바이어가 방문했다. 중국 다양한 지역의 특색을 살려 국가관을 구성, 다채로운 의약품 제품들을 전 세계에 소개하여 주목을 받았다.

◈카테고리별 테마존 세분화
박람회는 바이어들이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소싱할 수 있도록 하기와 같이 카테고리별로 테마존이 세분화 되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Beauty & Fitness 미용 & 건강
▶Chinese Medicine 중국 의약품
▶Functional Food & Products 기능성식품 & 제품
▶Health Supplement 건강 보조제
▶Health Care & Therapy 헬스 케어 & 테라피
▶Raw Material 원자재
▶Equipment & Related Services 장비 & 관련 서비스
▶Research & Development and Trade Associations 연구 & 개발 및 무역협회
◈가치 있는 비즈니스 관계 구축
전시장내 마련된 네트워킹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는 전세계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장기적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줄 것이다.

◈전문적인 정보의 교류의 장
본 박람회의 주요 부대행사인 전문 컨퍼런스는 “중국의약품 연구 및 심장혈관병 상품화”라는 주제로 양일간 진행되면 전문가들이 주요 산업 전망 및 신흥 시장, 그리고 관련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활발한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퍼블릭 데이
본 박람회에서 준비된 또 다른 특별한 부대 행사 중의 하나는 참가사들이 최신 제품을 설명하며 바이어들에게 직접 제품을 시연하는 참가업체 포럼(Exhibitors’ Forum)이 마련되어 있으며 또한 전시의 마지막 날에는 일반 관람객 입장이 가능하여 중국 의약품을 일상 생활에 활용 방법에 대한 제품 시연 및 설명이 이루어지는 공청회(Public Forum)에도 참가할 수 있어 활발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게 된다.
◈두 배의 소싱 효과
홍콩식품박람회, 홍콩국제차박람회, 홍콩조명박람회가 병행 개최되고 있는 홍콩 한의학 & 건강제품 박람회 및 컨퍼런스를 방문하시는 바이어들은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