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계/학회
충북대병원, 배우 이진욱 홍보대사 위촉
굿바이 미스터블랙·시간이탈자 등 출연 청주 출신 유명 배우

배우 이진욱이 충북대학교병원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배우 이진욱은 30일 오전 충북대학교병원을 찾아 조명찬 원장으로부터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받고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시작했다.

▲(좌부터)조명찬 원장, 이진욱씨
MBC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으로 또 한 번 안방 여심을 사로잡은 그는 영화 ‘시간 이탈자’에도 출연하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활동 중이다. 또 지난해에는 tvN ‘삼시세끼’를 통해 숨겨진 예능감을 발휘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이진욱은 위촉식에서 “고향의 거점병원인 충북대학교병원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충북대병원이 지역과 함께 상생하고,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병원으로 거듭나는데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명찬 원장은 “지역 출신의 유명 배우가 우리병원 홍보대사를 흔쾌히 허락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라며 “오늘을 계기로 우리병원은 충북도민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욱은 충북 청주 출신으로 청주 중앙초와 청운중, 상당고를 졸업한 후 청주대학교를 다니다가 연기자로서 발을 내디뎠다.

그는 2003년 파나소닉 광고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나의 새 남자친구 ▶MBC 베스트극장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시작했고, ▶연애시대 ▶스마일 어게인에 출연해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받았다. 이밖에 드라마 썸데이 ▶에어시티 ▶비포&애프터 성형외과 ▶유리의 성 등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이인선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