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대원제약, 성동구내 소외계층에 9000kg 김장김치 전달

‘2017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개최

▲지난 25일 서울시 성동구청 앞 광장에서 ‘2017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은 지난 25일 서울시 성동구청 앞 광장에서 ‘2017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대원제약의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이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원제약 임직원 및 대한적십자사 봉사원 140여명이 참가하여 9,000kg의 김장김치를 손수 담갔으며, 이 날 담가진 김장김치는 성동구 내 저소득층 희망풍차세대 190여 가구와 취약계층 세대 255가구, 밑반찬 지원 세대 50가구에 전달됐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대원제약 임직원들이 정성을 담아 버무린 맛있는 김치로 우리 이웃 분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셨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담아 정성 가득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대원제약은 2006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장애어린이 보육시설, 노인센터 등에 대한 정기적인 방문봉사활동과 함께 사내합창단 ‘대원하모니 나눔콘서트’, ‘헌혈나눔데이’ 등 전 직원이 함께 동참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