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브랜드 설립 100주년 '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 ‘IRT6520 블랙’ 국내 출시

브랜드 설립-‘굿 디자인’ 헤리티지 계승 100 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IRT6520 블랙’ 국내 출시
‘좋은 디자인이란 실용적이며 심플하고 견고하게 만드는 것’브랜드 신념의 정수

글로벌 베스트셀링 귀적외선체온계 라인업 최초 블랙 색상 도입

▲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 'IRT6520 블랙' 국내 출시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자사 플래그십 귀적외선체온계 라인업에 새로 추가된 ‘IRT6520 블랙’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美소아과 의사들이 선정한 체온계 브랜드 1위, 엄마들이 믿고 쓰는 체온계 브랜드 1위로 뽑히는 등 체온계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 온 브라운은 지난 100년 간 쌓아온 뛰어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노하우를 모아 'IRT6520 블랙(모델명: IRT6520B)'을 내놓았다.

‘실용적이면서도 심플하고 견고하게 만드는 것이 좋은 디자인’이라는 브라운의 ‘굿 디자인’ 신념이 고스란히 담긴 IRT6520 블랙은 국내 시장에 출시된 브라운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귀적외선체온계 라인업 가운데 처음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을 도입해 더욱 눈길을 끈다.

정확성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아 온 IRT6520의 다양한 기술은 IRT6520 블랙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연령별 발열 정도를 판정하는 에이지스마트 기술은 물론, 측정부를 신체 온도에 가깝게 예열시켜 부정확한 측정을 방지하는 예열 팁 기술, 그리고 측정부의 위치를 지속적으로 감지해 적절한 측정 위치를 안내하는 포지셔닝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특히 에이지스마트 기술은 0~3개월, 3~36개월, 36개월 이상 등 연령에 따라 달라지는 발열 기준에 대한 임상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측정 대상자의 연령별 발열 정도를 정확하게 판정한다. 여기에 해당 결과를 정상-초록색, 미열-노란색, 고열-빨간색으로 화면에 표시함으로써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돕는다. 이를 통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가족 모두의 체온을 보다 정확하고 쉽게 측정할 수 있다.

브라운은 지난 100년간 브라운의 기술력과 디자인에 아낌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IRT6520 블랙 출시를 결정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개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IRT6520 블랙은 브라운의 공식 총판인 신우엠엔비, 호원컴퍼니의 공식 판매처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