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우리 가족 위한 맞춤형 건강 선물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빠르게 변화되는 세상 속에 매일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이 건강을 챙기고 관리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이제 건강은 필수요소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현대인의 건강이슈에 대한 스마트 솔루션을 지원하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건강 이슈에 따라 눈·간·장·구강·관절·혈행·수면 건강의 총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복합기능 설계로 스마트하게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든 제품에는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제품명에서부터 그 효능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만들었다.

120여년 역사의 정관장이 만든 제품답게 원료선정부터 품질관리까지 철저한 제조과정의 관리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엄선된 원료들을 바탕으로 한 복합기능 설계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점도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다.

특히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수면장애로 고통을 겪는 이들에게 큰 인기다.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쌀겨)주정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 성분을 함유해 바쁜 현대인의 편안한 잠과 스트레스 완화를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대사활성화를 위해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은 물론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 등이 함유되어 항산화에도 도움을 준다.

‘알파프로젝트 눈건강’은 모니터, 스마트폰 등 과도한 전자기기 사용으로 위협 받는 현대인의 눈건강을 책임진다. 루테인으로 불리는 마리골드꽃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미세조류인 헤마토코쿠스 추출물과 순도 높은 프리미엄급 오메가3를 결합하여, 눈 건강은 물론 눈의 피로도 개선, 건조한 눈 개선까지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다.

한편,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효능 중심의 직관적인 제품 컨셉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잘 녹여낸 점을 높게 평가받아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상위 1%에게만 수여되는 패키지 디자인 부문 ‘GOLD’를 수상하기도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의 품질관리와 기술력으로 만든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시리즈는 모든 제품이 복합건강기능제품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는 고객들도 개별 건강에 대한 이슈를 보강하기 위해 알파프로젝트 제품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5월,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별 다양한 구매혜택과 포인트 적립혜택은 물론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감사카드까지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