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선 쉴드 스틱 출시

스펀지 내장형 선스틱, 굴곡진 부위도 뭉침없이 꼼꼼하게
휴대가 간편한 미니멀한 사이즈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스틱형 자외선차단제 ‘더마 엘라비에 선 쉴드 스틱(SPF50+/PA++++)’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100% 무기자차인 더마 엘라비에 선 쉴드 스틱은 손으로 펴 바를 필요 없이 스틱 채로 편리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다.

기존 선스틱과 달리 후면에 내장된 전용 스펀지로 굴곡진 부위나 넓은 부위도 톡톡 두드려 꼼꼼하게 펴 바를 수 있고, 백탁현상이나 끈적임, 뭉침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외출이나 레저 활동 시 휴대도 간편하다.

스쿠알란과 호호바씨 오일, 비타민E 등 피부 유효 성분을 담아 태양열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민감성 피부도 외출 후에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도록 저자극성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피부과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휴메딕스는 더마 엘라비에 선 쉴드 스틱 출시를 기념해 더마 엘라비에 공식몰( www.elraviecos.com)에서 최대 57%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시중의 스틱형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스펀지를 내장한 새로운 타입의 자외선차단제를 개발했다”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다가오는 여름엔 ‘더마 엘라비에 선 쉴드 스틱’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