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GSK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 '테라플루', 작사가 김이나와 함께 한 신규 캠페인 공개

2030세대의 청춘 멘토로 인기 얻고 있는 작사가 김이나를 모델로 한 신규 TVC 영상 공개
‘따뜻한 감기약’ 테라플루, 온라인 SNS에서 2030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며 인지 다져와

아세트아미노펜 계열의 감기약으로 따뜻한 물에 타서 먹어 감기증상 완화에 도움
특유의 약맛 대신 레몬맛·베리맛으로 차처럼 즐길 수 있어… 증상 및 낮·밤에 따라 4종 제품 판매

▲테라플루 신규 TVC 캠페인

GSK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대표 강상욱)의 흡수 빠른 감기약 브랜드 ‘테라플루’가 작사가 김이나와 함께 한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며 새로운 TVC를 공개, 젊은 2030세대들을 위한 환절기 감기 극복 메시지를 전한다.

테라플루는 최근 특유의 공감 능력과 진솔하면서도 센스 있는 진행 및 강연을 통해 청춘들의 멘토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작사가 김이나를 모델로 한 신규 TVC를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오한 등의 가벼운 감기 증상을 느끼는 순간에 주목하며 “감기 걸리면 따뜻한 게 좋잖아요”라고 말하는 김이나의 나레이션과 함께 따뜻하게 차처럼 마실 수 있는 테라플루를 추천한다.

따뜻한 차 형태로 마시는 테라플루는 알약 제형보다 몸에 빠르게 흡수되어 다양한 감기 증상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일반의약품이다1. 특히 가을로 접어들면서 환절기 건강관리가 시작된 요즘, 아세트아미노펜이 함유된 테라플루는 발열과 근육통 등 감기 증상으로부터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테라플루는 소비자들이 각자의 증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테라플루데이타임건조시럽 ▲테라플루나이트타임건조시럽 ▲테라플루콜드앤코프데이타임건조시럽 ▲테라플루콜드앤코프나이트타임건조시럽 총 4종을 선보이고 있다. 전 제품은 공통적으로 감기의 제증상인 코막힘, 인후통,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 등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켜준다 .

또, 복용 시 레몬 향, 베리 향, 허니 레몬 향 등으로 다양하게 맛을 선보여 특유의 약맛 대신 훨씬 수월하게 복용하도록 돕는다.

한편 테라플루는 일반의약품으로는 이례적으로 SNS 상에서도 화제를 모아왔다. 인스타그램에서 테라플루 관련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게시물이 8천여 개에 달할 정도로 젊은 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치 차를 마시듯 감성적인 복용 방식은 물론 따뜻하게 마실 수 있어 감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어 주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다.

GSK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 김준호 마케팅 상무는 “2030세대들의 청춘 멘토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김이나 씨와 함께 시작한 신규 캠페인이 테라플루를 선호하고 관심을 갖는 젊은 세대들에게 잘 와닿길 바란다. 앞으로도 소통을 지속하며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테라플루 4종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