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방
함소아제약, ‘식물순액’ 와디즈 펀딩 2일만에 목표비 150% 달성

식물순액 3종, 와디즈 펀딩 이틀만에 목표 대비 150% 달성
공간 와디즈 ‘함소아 식물순액’ 쇼룸 오픈, 15일까지 체험 가능

공간 와디즈 전시 중인 ‘함소아 식물순액’ 3종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 ‘함소아 식물순액’ 3종이 펀딩 이틀만에 목표 금액의 15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함소아제약은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성수동 공간 와디즈 내에 쇼룸을 15일까지 운영한다.

‘함소아 식물순액’은 지난 4월 20일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최초 론칭해 5월 20일까지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펀딩을 시작하자마 이틀만에 목표금액의 150%를 넘어서는 등 아이들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함소아 식물순액’은 5월 1일 기준 198만4100원 펀딩을 달성해 목표 금액의 198%를 넘어섰으며 100여명의 서포터를 모집했다.

함소아제약은 ‘함소아 식물순액’을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15일까지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메이커 스토어 ‘공간 와디즈’ 내에 쇼룸을 운영한다. ‘공간 와디즈’에서는 누구나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고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함소아 식물순액’ 1999년부터 누적한 250만건의 아이 피부 진료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했다. 화장품 성분의 70~90%를 차지하는 정제수를 아이 피부에 맞는 식물순액으로 대체해 아이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을 늘렸다. ▲모이스처 로션 ▲베리어 크림 ▲올인원 워시 총 3종으로 모두 국화순액, 대나무순액, 병풀순액을 적용하고 제주 브로콜리, 제주 녹차, 남원 케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번 펀딩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최대 52%의 할인된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오픈 기간에 알림 신청을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함소아 프로미엄 비데 물티슈(46매) 10개를 증정한다. 지지서명을 해준 고객들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7일분)을 제공한다.

함소아제약 담당자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어린이건강기능식품 전문가로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함소아제약만의 노하우가 담긴 ‘식물순액’ 3종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공간 와디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험 제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 아이의 피부를 지킬 수 있는 기회를 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함소아제약은 2005년 설립 이후 생활속의 한방을 통해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실현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원료를 개발하고 연구 역량을 갖춰 국민보건 향상에 힘쓰고 있다. 함소아제약은 성장기 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시작으로 화장품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