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일동후디스, 남성미 넘치는 배우 이태곤 ‘블랙맥스 마카제왕’ 모델로 발탁 

도시어부 이태곤의 넘치는 활력과 에너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려 선정
단 3%만 생산되는 ‘블랙마카’, 국내 최초, 국내유일의 마카 개별인정형 원료

▲일동후디스, 남성미 넘치는 배우 이태곤 ‘블랙맥스 마카제왕’ 모델로 발탁

일동후디스가 남성 활력을 위한 ‘블랙맥스 마카제왕’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태곤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태곤은 인기리에 종영한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남성적인 매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킹태곤으로 불리면서 특유의 파워 낚시와 유머러스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예능 ‘도시횟집’ 칼잡이로 출연하면서 ‘도시어부’에 이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태곤의 남성미와 넘치는 활력, 건강한 이미지가 남성의 자존심을 살려줄 ‘블랙맥스 마카제왕’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광고 촬영 현장 역시 이태곤의 활력 넘치는 분위기 속에 잘 마쳤다"며 “킹태곤의 에너지와 '블랙맥스 마카제왕'의 파워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TV CF는 이태곤의 남성적인 음성과 함께 '블랙맥스 마카제왕'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강조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마카 개별인정형 원료를 소개하며 인체적용시험결과를 통한 운동성 정자수 증가 및 정자 그레이드 개선 등 정자운동성 상승을 부각했다.

한편 ‘블랙맥스 마카제왕’는 해발 4000m가 넘는 안데스산맥에서 자라는 강한 생존력의 페루산 마카 중 단 3%만 생산되는 블랙마카를 그대로 담은 남성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포로 일일 섭취 최대량인 5000mg을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식과 잦은 야근에 지쳐있는 분, 예전처럼 활기차게 생활하고 싶은 분, 항상 자신감 넘치는 남성이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제격이다.

‘블랙맥스 마카제왕’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