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안국약품, 올인원 하루 한팩 멀티비타민 '브이팩' 시리즈 리뉴얼 출시


종합 기능성 성분을 담은 '브이팩' 시리즈, 프리미엄 패키지로 탈바꿈

안국약품 주식회사(대표이사 원덕권)은 '브이팩' 시리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브이팩 시리즈는 지난 2021년 출시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안국약품의 대표적인 종합비타민영양제 라인으로, 최근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많이 나는 환절기 면역력 관리에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리뉴얼이 단행되었다.

브이팩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필수 성분을 '하루 한 포 멀티팩' 개념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브이팩 남성용은 22가지, 브이팩 여성용은 21가지 기능성을 한 팩에 담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최적의 성분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브이팩 남성용은 남성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담고 있다.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 등 총 22가지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다.

'브이팩 여성용'은 여성 이너뷰티에 특화된 제품이다.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이외 아스타잔틴 등 총 21가지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다.

공통적으로 브이팩에 함유된 비타민 6종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하여 활력 있는 생활과 컨디션 향상에 도움을 준다.

안국약품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관계자는 "리뉴얼 이전 제품의 경우 성분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으나 세로형 포장으로 인해 일부 내용물의 하부 쏠림 현상이 있어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들이 있었다. 고객 리뷰를 바탕으로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포장 형태를 가로형으로 변경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이번 프리미엄 패키지 리뉴얼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인선 기자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