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 1호점, 12월 14일 ‘신논현역점’ 공식 오픈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음료 3종 ‘더블더블’, ‘아이스캡’, ‘프렌치바닐라’ 및 ‘멜트 샌드위치’ 국내 출시 확정 공개
강남대로 대형 옥외광고 통해 팀홀튼 런칭 예고 영상광고 진행
플래그십 매장 그랜드 오픈 기념 에어캐나다와 함께 방문고객 대상 항공권 특별 증정 이벤트 예정

▲캐나다 No.1 커피 팀홀튼 1호 매장 신논혁역점 12월 14일 공식 오픈(사진제공: 팀홀튼)

지난 5월 국내 진출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얻었던 캐나다 대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오는 12월 14일(목)에 한국 첫번째 매장을 그랜드 오픈한다. 플래그십 직영 매장으로 운영될 팀홀튼 신논현역점은 강남의 랜드마크인 신논현역 3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또한 해외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대표 메뉴 출시에 대한 많은 문의와 기대가 있던 가운데 팀홀튼의 시그니처 음료인 ‘더블더블’, ‘아이스캡’, ‘프렌치바닐라’를 비롯해 인기 높은 ‘멜트 샌드위치’ 카테고리를 국내 고객들에게 모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팀홀튼은 15일 어반하이브 건물 외벽에 공식 오픈 일정을 알리는 새로운 공사 가림막(호딩)을 공개하고 인근 강남대로변 대형 옥외광고를 통해 캐나다 No. 1 커피를 완성하는 전 메뉴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커피 원두 사용, 100% 책임 있는 소싱(Responsibly Sourced) 등을 영상으로 소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를 활용한 브랜드북을 출간하여 팀홀튼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소개하는 등 공식 오픈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특히, 12월 14일 오픈 일정 발표와 함께 신선한 브루 커피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이 더해진 것이 특징인 ‘더블더블(Double Double)’, 커피 원액과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럽고 달달하면서도 시원함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메뉴 ‘아이스캡(Iced Capp®)’, 부드럽고 풍부한 프렌치바닐라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풍미의 ‘프렌치바닐라(French Vanilla)’ 등 캐나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 음료 메뉴 3종과 함께 팀홀튼의 다양한 시그니처 도넛 및 팀빗과 풍부한 치즈 풍미의 샌드위치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멜트 샌드위치(Melt Sandwich)’ 카테고리까지 국내 출시 확정 소식을 전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또한, 국내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캐나다 대표 항공사 ‘에어캐나다(Air Canada)’와 함께 1호점 오픈 4일간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캐나다 왕복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항공권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팀홀튼 공식 한국 인스타그램 계정(@timhortons.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팀홀튼 관계자는 “팀홀튼에 대한 애정 어린 기대 속에서 한국 첫 매장의 오픈 일정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한국 고객들에게 팀홀튼의 핵심 철학인 ‘올웨이즈 프레시(Always Fresh)’ 가치를 함께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팀홀튼은 1964년 캐나다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이코닉한 캐나다 커피 브랜드로 ‘올웨이즈 프레시(Always Fresh)’를 지향하며 갓 내린 신선한 커피와 다양한 푸드 기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60년 동안 쌓은 커피에 대한 전문성과 프리미엄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의 명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16개국에 57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은 중국,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에 이어 아시아에서 일곱 번째로 팀홀튼을 론칭하는 국가이다. 지난달 팀홀튼은 국내 두 번째 플래그십 매장 ‘선릉역점’까지 연내 오픈 예정 계획을 알리며 한국 시장 진출에 대한 높은 관심을 표현한 바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