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일양약품, 겨울철 건강관리 위한 '건기식' 추천

일양 헬스몰 또는 일양 본사직영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입가능
겨울철 건강관리에 필요한 뼈 건강, 관절 및 연골 건강, 전립선 건강 제품 추천

겨울철,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 시기에는 건강관리를 위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챙기는 것이 좋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뼈 건강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관절 및 연골 건강, 전립선건강 및 지구력증진 기능성 제품을 추천했다

뼈 건강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제품
비타민D는 인체에서 햇볕을 통하여 자외선을 흡수하는 과정에 체내에 생성되지만, 추운 날씨로 인하여 야외활동이 줄어들고 일조량이 적은 겨울에는 비타민D 생성이 어렵다.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 체내에 칼슘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아 뼈 건강이 약해질 우려가 있고 어린아이들의 경우 칼슘 부족으로 성장/발육이 지연, 노년층의 경우 골다공증의 위험이 높아질수 있어 비타민D 보충이 필요하다.
일양씹어먹는비타민D3000IU 제품은 DSM사의 스위스산 Quali-D 비타민D3 원료 사용하였고
1일 1캡슐로 비타민D 3000 IU 함량을 맛있는 레몬맛 츄어블 캡슐로 섭취가능 한 것이 특징이다.

관절 및 연골 건강 제품
날씨가 추워지면 근육과 인대가 수축하고 혈액순환이 저하되어 관절의 유연성이 떨어지므로 관절 질환이 발생하기 쉽다. 건강한 관절 및 연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관절에 좋은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통하여 관절과 연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관절·연골에존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제품은 주원료 소연골 뮤코다당·단백이 함유되어 연골의 구성성분 합성 증가 및 연골기질분해 억제 등을 통해 관절 및 연골 기능을 개선시킬 수 있다.

전립선건강 및 지구력증진
요즘처럼 추운 겨울이면 우리 몸은 체내 열 보존을 위해 반사적으로 수축 반응을 일으키게 되고 전립선을 둘러싼 신경도 같이 자극을 받게 되어 전립선이 수축되고 요도를 좁게 만들어 전립선비대증이 발병할 수 있다. 쏘팔메토옥타코사놀프리미엄 제품의 주원료 쏘팔메토열매추출물은 테스토스테론(남성 호르몬)을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으로 전환시키는 효소(5-α-reductase)의 활성 저해로 전립선 비대증 증상 개선 효과를 나타내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며, 추가로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가 함유되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뼈 건강, 관절 및 연골 건강, 전립선 건강” 기능성을 가지는 추천 건강기능식품을 통하여 건강한 겨울나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