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장 컨디션별 신제품 출시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올리브영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래디웰’ 올리브영 입점
‘3월 올영세일’ 참여해 역대 최저가 판매, 에어팟 프로2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3종. (왼쪽부터)센시티브, 밸런스, 클리어런스.

사이테크(Sci-tech) 선도기업 그래디언트(대표 이기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Radiwell)은 프로바이오틱스 3종 전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3월 올영세일’ 기간 특별 할인행사와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래디웰은 ‘3월 올영세일’ 기간인 1일부터 7일까지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3종을 런칭 이후 최저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1명)를 증정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올리브영 5000원 할인권을, 구매자 전원에게는 제품 전용 파우치(재고 소진 시 종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3종은 온가족이 다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밸런스(Balance)’, 둔감한 장을 위한 ‘클리어런스(Clearance)’, 민감한 장을 위한 ‘센시티브(Sensitive)’로 구성해 개인의 장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래디웰 전 제품은 장용캡슐(Protect-cap™)을 사용하여 100억 마리(CFU)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으며, 제품 제조부터 고객에게 배송되는 전 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관리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1개월분을 유산균 전용 CSP 용기에 10일치씩 3병으로 나눠 담아 ‘3병 유산균’으로 불리고 있다.

래디웰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3월 올영세일 참여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과 함께 사은품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래디웰은 앞으로도 검증된 원료와 최적의 원료 배합을 적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