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일양약품, 환절기 건강관리 위한 건강기능식품 홍삼 4종 제품 추천

최근 낮기온이 상승하여 일교차가 심한 가운데 환절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 건강기능식품 홍삼 4종이 재각광 받고 있다. 일양약품 건강기능식품 ‘홍삼 4종’은 환절기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건강기능식품 라인이다.

‘6년근발효홍삼정’은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 100%를 사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증가시킨 고품격 제품이다. 특히,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및 기억력 개선에 있어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6년근데일리홍삼정’은 제품으로 스틱형 파우치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쓰지 않고 부드러운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태황력’은 정품장 6년근 홍삼 및, 영지, 대추, 벌꿀 오자 등 피로 증진에 좋은 원료를 사용해 면역력 향상이 필요한 고객을 겨냥했다.

‘어린이튼튼홍삼면역젤리’는 하루 종일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아이들을 위해 국내산 6년 홍삼, 아연 및 비타민D를 함유한 오렌지맛 젤리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스틱 포로 제작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일양약품 ‘정품장’은 대한민국 제약산업에 기여해 온 일양약품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우수한 품질 관리하에 고품격으로 제조하여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자연 원료와 피부 관리, 눈 건강, 남성 활력 등에 좋은 기능성 원료를 더한 ‘홍삼’, ‘녹용’, ‘발효홍삼정’ 라인업 등 다양한 홍삼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건강 솔루션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더한 건강기능식품 홍삼 4종을 통해 최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접근성이 높은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한편,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홍삼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