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계/학회
GE헬스케어코리아-짐머코리아, '최적 환자 치료 솔루션 제공" 협력
양사간 업무 협력 통해 정형외과 솔루션 제공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진료부터 치료까지 아우르는 정형외과 솔루션의 ‘원타임’ 구매 가능해져
GE의 최신 이동형 X선 투시촬영장비 ‘OEC Elite 9900’ 등 최적의 정형외과 솔루션 제공

GE헬스케어 코리아(대표이사 시아 무사비)는 정형외과 전문 헬스케어 기업 짐머코리아(대표이사 이인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최적의 정형외과 솔루션 제공 위한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정형외과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공동 세미나 및 학회에 동반 참여해 시너지를 높이고, 양사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 개원 고객에 대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로 정형외과, 일반외과, 통증클리닉 등에서 수술 부위의 실시간 영상을 제공하는 C-Arm형 X선 투시촬영장비인 GE헬스케어의 ‘OEC’ C-Arm 제품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GE헬스케어 OEC 9900
이 제품은 현재 전 세계 약 3만 5천 곳 이상의 병원에서 쓰이고 있으며, 최근 북미척추외과학회(North American Spine Society)에서 가장 뛰어난 영상과 저선량 기술을 갖춘 장비로 평가 받는 등 외과영상분야의 선도 브랜드이다.

OEC 제품 외에도 GE헬스케어의 정형외과 및 수술 의료장비 솔루션은 수술 중(Intra-operative) 사용되는 다양한 영상기기 및 중재(Interventional) 영상 관련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수술 관련 영상기기 제품은 일반 수술, 정형외과, 신경외과, 비뇨기과, 심장내과, 외과 그리고 통증 클리닉과 같은 특정 분야에서 필수적이다.

또한, 향후 초음파 기기 및 골밀도 기기, 엑스레이 등 다양한 이미징 솔루션의 정형외과 관련 솔루션을 확대할 전망이다.

GE헬스케어 시아 무사비 대표이사는 “정형외과 임플란트 글로벌 선도기업인 짐머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중요한 성장시장에 향상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정보 교환 및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짐머코리아 이인희 대표이사는 “GE헬스케어는 빠른 시술, 정확한 이미징을 통한 진단, 저선량 기술 등을 제공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최고의 파트너다. 양사의 협력을 통해 전문의들의 정확한 진단과 빠른 치료를 돕고, 환자들에게는 최적의 치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인선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