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할리스, 25일 첫 정기 창업설명회 개최…업계 활력 불어넣는다

거리두기 해제 따른 일상 회복에 맞춰 카페 창업 활기…할리스 25일 창업설명회 진행 예정
브랜드 소개 및 가맹점 개설 절차 등 안정적 매장 운영 위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
카페 창업 희망자, 예비 가맹점주 위한 창업 성공 전략 전수…참석자 전원에 할리스 MD 세트 증정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사진제공=할리스)

케이지할리스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할리스가 오는 25일 오후 2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카페 창업 희망자를 위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유동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 방문 매출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업시간과 사적 모임 인원수에 제한을 받았던 커피 업계도 정상 영업에 들어가며 활기를 띠고 있다. 이에 할리스는 거리두기 전면 해제 이후 첫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업계에 활력 불어넣기에 나섰다.

할리스는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전문전인 솔루션으로 매회 참석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는 할리스 브랜드 소개와 가맹점 개설 절차,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창업설명회는 약 1시간 정도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은 후보 매장 상권분석 및 출점 예정지 안내 이후 별도 개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창업설명회는 할리스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최종 참석자들은 방역 지침에 따라 실내 마스크 착용 후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사전 신청 및 창업설명회 관련 문의는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할리스는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창업설명회를 기념하고자 참석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가맹점주 전원에게는 할리스 MD와 스낵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창립 24주년을 맞은 할리스는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시작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프리미엄 과일 음료, 잠봉뵈르와 같은 유럽 스타일 델리 메뉴 등 소비 트렌드에 따른 메뉴 출시로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방문 목적을 고려해 매장 안에 1인 좌석, 좌식 공간, 루프탑 등 다양한 콘셉트를 적용한 공간 마케팅과 드라이브스루, 펫프렌들리 등 특화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할리스 앱 딜리버리 서비스와 매장 내 키오스크 설치 확대로 편의성을 높이며 커피 전문기업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카페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할리스의 뛰어난 카운슬링과 노하우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할리스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창업과 매장 운영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할리스는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인 ‘할리스케어’를 운영하고 있다. 할리스케어는 ▲신규기〮존 가맹점 레벨업 프로그램 ▲신규점 웰컴 패키지 제공 ▲리뉴얼 시 인테리어 무이자 할부 지원 ▲경조사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할리스는 가맹점과 소통을 확대하고, 가맹점주가 안정된 환경에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