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한국오츠카제약, 美 판매 1위 건기식의 자존심 '네이처메이드' 신제품 구미 2종 국내 런칭

물 없이 간편하게, 맛있게, 함량까지 꽉 찬 구미 비타민이 온다!

美 판매 1위 건기식 네이처메이드 구미 비타민 2종 출시

천연 과일로 상콤달콤 맛 뿐만 아니라 1일 권장량 함량까지 꽉 채운 구미 비타민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美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NatureMade)’의 한국 런칭 6주년을 맞아, 신제품 구미 2종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구미 비타민 제품을 출시하면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네이처메이드의 입지를 더 견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출시되는 구미 비타민 2종은 모두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써 무합성향료, 무합성색소, 무감미료, 무고과당 옥수수시럽, 글루텐 프리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 C 구미는 미국에서도 판매 1위인 구미 제품으로 대표적인 항산화 비타민 C 620mg을 천연 감귤맛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에 1회 2구미를 먹으면 1일 권장량 620%를 충족 할수 있고, 감귤 모양의 구미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비타민 B12 구미 제품은 에너지 증진을 위한 비타민 B군 중 대표적인 영양소로써 구미로 1700mcg, 1일 권장량 70,833%를 충족한다. 비타민 B의 경우 수용성 비타민으로 우리 몸에서 필요한 만큼 흡수하고 나머지는 몸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고함량 섭취가 권장된다. 해당 제품은 천연 체리 및 믹스베리를 부원료로 사용하여 쫄깃 달콤한 구미 맛이 특징이다.

판매처는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코스트코, 대형마트(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한국오츠카제약 관계자는 “네이처메이드 구미는 충분한 비타민 함량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오랜만에 출시되는 네이처메이드 신제품인 만큼 다양한 구미 런칭 캠페인도 준비되어 있어, 향후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