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책/법률
김명연 후보, 새누리당 공약이행 홍보CF 모델 발탁
총선 5대공약 실천 계약 이어달리기 서명 후 촬영

김명연 의원(새누리당, 안산 단원갑)은 25일 새누리당 4.13 총선 슬로건인 ‘뛰어라 국회야’ 홍보비디오를 촬영하고 ‘계약서 이어달리기’에 참여했다.

새누리당은 이번 총선을 앞두고 총선 5대 공약으로 ▲갑을문제 개선 ▲일자리 규제개혁 지속 추진 ▲청년독립 ▲4050 자유학기제 도입 ▲마더센터 설립 등을 내세우고 이를 알리기 위해 ‘뛰어라 국회야’ 홍보비디오를 제작하고 있다. 아울러, 5대개혁과제를 1년 안에 이행하지 않으면 1년치 세비를 국가에 반납하는 ‘계약서 이어달리기’를 펼치고 있다.
▲25일 김명연 후보가 새누리당 4.13 총선 슬로건인 ‘뛰어라 국회야’ 홍보비디오를 촬영하고 ‘계약서 이어달리기’에 참여했다.
이번 ‘뛰어라 국회야’ 촬영과 ‘계약서 이어달리기’는 지난 15일 김무성 당대표를 시작으로 원유철 원내대표, 이준석 전 비대위원 등을 거쳐 25일 김명연 의원이 바통을 이어받아 단원구 선부동 일대에서 촬영과 계약서명이 이루어졌다.

김 의원은 “달리기와 계약서명을 통해 공약실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며 “이제는 일하는 국회의원의 모습이 필요할 때”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늘 촬영한 홍보영상은 3~4일 뒤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https://www.kpbma.or.kr/
bannerManager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