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책/법률
전국의료산업노조연맹, 한정애 후보에‘친노동 생명존중’ 인증서 전달
지난 7일 우상호 후보-김영호 후보-박주민 후보에 인증서 전달

전국의료산업노동조합연맹(이하:의료산업노련) 이수진위원장과 노련 소속 연세의료원노조, 인하대병원노조 조합원 20여명은 지난 4월 8일 오후 3시에 한정애(강서구 병) 후보 선거 사무실을 방문했다.

의료산업노련은 한정애 후보에게 '친노동 생명존중 후보'인증서와 인증피켓을 전달하고 적극적인 지원유세에 나섰다.
전국의료산업노조연맹이 전현희 후보에‘친노동 생명존중’ 인증서를 전달했다.
이 지원유세는 의료산업노련이 '친노동 생명존중 후보'를 지정해 당선 지원하는 활동이다.

또한 노동시장 구조개악과 의료공공성 강화에 찬성하는 후보 20명 선거사무실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후보지원 활동과 투표 독려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노련 회원조합인 연세의료원노동조합은 지난 7일 우상호 후보, 김영호 후보, 박주민 후보에게 인증서를 전달했으며 강남 세브란스노동조합은 전현희 후보에게 인증서 전달하며 적극적인 지지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의료산업노련은 사전투표 홍보와 친노동 생명존중 후보 20인을 담은 웹자보를 제작·배포해 한국노총 조합원들에게 투표를 독려하기도 했다.


▲전국의료산업노조연맹이 한정애 후보에‘친노동 생명존중’ 인증서를 전달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오른쪽부터 네번째 한정애 후보, 이수진 위원장)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https://www.kpbma.or.kr/
bannerManager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