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지오영, 한국로슈진단과 ‘로슈 아큐첵’ 총판계약 체결

‘로슈 아큐첵 키트, 혈당 측정지’ 전국약국 영업 총판 대리점 계약 체결

㈜지오영(대표 조선혜)은 한국로슈진단㈜(대표 조니 제)의 ‘로슈 아큐첵 키트, 혈당 측정지’에 대한 전국 약국 영업 총판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지오영은 국내 전국 약국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의 판매 및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한국로슈진단㈜는 스위스 바젤(Basel)에 본사를 둔 호프만 라 로슈(Hoffmann La Roche) 그룹 진단사업부의 한국 내 법인으로, 1985년부터 한국에서 진단용 기기와 시약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또한, 로슈그룹은 1896년 스위스의 바젤에서 창립한 그룹으로 제약과 진단을 그 핵심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94,000여 명의 직원들이 있고, 혁신적인 제품과 신기술로 전세계 체외 진단업계의 세계적인 리딩 헬스케어 그룹이다.

‘로슈 아큐첵 키트, 혈당 측정지’는 아큐첵 액티브, 아큐첵 퍼포마 등 국제표준화기구의 정확성평가기준(ISO 15197:2013)을 통과하고 쉽고 편리한 혈당측정, 소량의 혈액량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혈당측정이 가능한 특징을 갖고 있는 제품과 아큐첵 가이드, 아큐첵 인스턴트 등 쉽고 간편하게 혈당측정을 할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https://www.kpbma.or.kr/
bannerManager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