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약국/약사
경북도약, 정기총회 개최...2016년 사업계획 승인
경북약사회가 제62회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15년도 결산승인건과 2016년도 사업계획, 예산안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또한 한형국 회장 이임식과 35대 권태옥 회장의 취임식도 진행됐다.

한형국 회장은 이임사에서 "많은 일들을 대가 없이 수행할 수 있었던 것은 주위에서 직간접적으로 많은 도움을 준 회장단을 비롯한 임원 여러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베풀면서 살아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권태옥 심임 회장은 "각 상임위원회의 업무영역을 명확히 하고 담당 부회장을 정해 회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겠다"며 "특히 회원 고충을 살펴 불이익이나 소외되는 회원이 없도록 전력을 다하고 어려운 이웃에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약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경북도약은 이날 세입 3억5000여만원과 세출 2억9940여만원, 이월금 5050여만원, 2016년도 사업계획, 예산안 3억6200만원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대한약사회 김순례 부회장, 정병윤 경제부지사, 권태환 국립안동대 총장, 남유진 경북시장군수협의회장, 최영조 경산시장, 반용석 경북치과의사회장, 김종철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대구지원장, 정태천 영남대 약학대학장, 이한길 대구시약사회장, 최은숙 대구시약사회 여약사회장, 대구경북의약품유통협회 백서기 회장, 대구경북제약협의회 이상헌 회장 등 대내외 관계 내빈과 이재국 총회의장 등이 참석했다.

유희정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